208 |
성지영/탈북청소년의 삶과 정체성에 관한 예술기반연구
|
관리자 |
2017.11.01 |
34 |
207 |
박순용/경청을 위한 질적 글쓰기: 실험적 상상력의 희망과 한계
|
관리자 |
2017.11.01 |
55 |
206 |
조용환/텍스트와 상호텍스트성의 질적 구현
|
관리자 |
2017.11.01 |
108 |
205 |
고권혁/라오스 한 청년센터 참여자 간의 ‘하찮은 일'이 갖는 교육적 의미...
|
관리자 |
2016.10.01 |
16 |
204 |
가소만/중국 한 농촌 마을 ‘유수아동'의 생활세계에 대한 교육적 의미 이...
|
관리자 |
2016.10.01 |
16 |
203 |
허민/인도네시아 무슬림 유학생의 한국대학생활기
|
관리자 |
2016.10.01 |
7 |
202 |
이은혜/탈북학생의 진학(school transition)경험에 관한 내러...
|
관리자 |
2016.10.01 |
57 |
201 |
김아미/시각적 연구방법(Visual Methodology)에 대한 인식론...
|
관리자 |
2016.10.01 |
22 |
200 |
조현영/‘학습을 위한 상황'에서 ‘상황에 대한 학습'으로, 학습 디자인은...
|
관리자 |
2016.10.01 |
18 |
199 |
이병준/교육·학습연구에서의 문화적 전환: 새로운 패러다임에 대한 논의
|
관리자 |
2016.10.01 |
29 |
198 |
서근원, 문경숙/“이게 다 학교 때문입니다”: 네모의 눈으로 본 학교폭력...
|
관리자 |
2016.10.01 |
20 |
197 |
변수정, 서근원/물과 같은 교장선생님: 학교장의 지도성에 관한 교육인류학...
|
관리자 |
2016.10.01 |
20 |
196 |
조용환/실존의 삶과 공부와 취업
|
관리자 |
2016.10.01 |
100 |
195 |
손민호/민속방법론이 생활세계에 관해 말해주는 것
|
관리자 |
2016.10.01 |
12 |
194 |
박동섭/내가 EM을 잘 몬 배았다고 하는데 도대체 무엇을 어떻게?
|
관리자 |
2016.10.01 |
19 |
193 |
김수천/학습자중심 서예프로그램이 인성교육에 미치는 영향
|
관리자 |
2015.11.01 |
34 |
192 |
성지영/탈북 청소년의 삶과 미술학습 체험에 관한 사례 연구
|
관리자 |
2015.11.01 |
38 |
191 |
전가일, 전현욱/부모-되어감의 이해를 위한 현상학적 비교체험 연구
|
관리자 |
2015.11.01 |
69 |
190 |
김영주/남한산 초등학교의 교육과정 만들기: 공모교장 내러티브
|
관리자 |
2015.11.01 |
36 |
189 |
강성욱/자문화기술지와 위기지학(爲己之學): 자(自)와 기(己)에 관한 소...
|
관리자 |
2015.11.01 |
3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