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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윤경/경계에 선 가이아: 줌(Zoom) 기반 양방향 연극 수업에 대한 .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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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0.11.0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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권순정, 윤노아/학력부진 학생들에 대한 혁신학교 교사의 경험에 대한 연구.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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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0.11.0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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주정흔/혁신학교 자율행정 체제에 대한 질적 탐구 보고서: 경로의존성을 중.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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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0.11.0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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조용환/학교 문화와 질적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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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0.11.0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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조용환/포스트휴머니즘과 신물질주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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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9.11.0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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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진경/포스트휴먼과 인간학: 포스트휴먼이 던지는 철학적 물음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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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9.11.0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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최승현/들뢰즈와 가타리의 기계론과 배치의 교육학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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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9.11.0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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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은아/나무의 횡단: 인간과 비인간의 얽힘, 그리고 상황적 지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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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9.11.0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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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덕희/교육인류학, 포스트휴먼 담론, 그리고 미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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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9.11.0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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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형준/(특수)음악교육자 되기: 들뢰즈 철학 사용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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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9.11.0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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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은아/자료의 존재론: 대패n이 들려주는 자료 이야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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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8.11.0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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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정이/북한이탈 대학생의 신체에 체화된 긴장감에 대한 현상학적 의미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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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8.11.0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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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우창/보이지 않던 존재들의 부상과 그 의미: 밀양송전탑 공사 이후 마을.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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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8.11.0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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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경미/'전환'의 교육적 의미: 늘푸름학교의 활동을 중심으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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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8.11.0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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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연선/들뢰즈와 후기 질적 연구: 다르게 만나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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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8.11.0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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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현정/질적 연구에서 자료 수집과 분석의 특성: 한 인류학자의 경험 사례.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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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8.11.0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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조용환/질적 연구의 자료에 대한 근본적 재검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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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8.11.0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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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가일/한 호주 놀이터의 물성을 통해 본 놀이의 의미에 대한 포토에세이 .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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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7.11.0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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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연선, 정혜영/회절과 회절분석으로 예비유아교사교육을 실험하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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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7.11.0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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한유리/일과 슬픔: 가까웠던 동료를 암으로 잃은 경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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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7.11.0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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