48 |
최의창/질적 체육교육 연구의 발전과 현황
|
관리자 |
2001.10.01 |
262 |
47 |
10차/교육 현장 이야기: 질적 연구의 내러티브적 접근
|
관리자 |
2002.11.01 |
346 |
46 |
김홍국/조선족 대학 전과 정도 소학교 교원양성 5년제 사범교육에 대한 탐...
|
관리자 |
2002.11.01 |
255 |
45 |
염지숙/연구방법으로서의 내러티브 탐구 : 개념, 절차 그리고 딜레마
|
관리자 |
2002.11.01 |
322 |
44 |
권정옥/중국 조선족 소학교의 문화활동을 통해 보는 민족문화교육
|
관리자 |
2002.11.01 |
278 |
43 |
채명화/중국 연변조선족소학교의 생활지도의 현황과 개선방향에 대한 사고
|
관리자 |
2002.11.01 |
307 |
42 |
한승희/왜 내러티브인가?
|
관리자 |
2002.11.01 |
275 |
41 |
이혁규/초등예비교사의 실습체험에 대한 내러티브
|
관리자 |
2002.11.01 |
260 |
40 |
김자영/실천적 지식에 대한 이해
|
관리자 |
2002.11.01 |
228 |
39 |
이명순/유아교사간 협력의 과정과 그 의미
|
관리자 |
2002.11.01 |
243 |
38 |
김소희/열정의 교육서사를 향한 시론 : 예술가의 내러티브를 중심으로
|
관리자 |
2002.11.01 |
238 |
37 |
9차/교육 현장연구의 새로운 모색
|
관리자 |
2002.05.01 |
243 |
36 |
이용숙/현장 연구의 새로운 방향에 대한 고찰
|
관리자 |
2002.05.01 |
243 |
35 |
조재식/연구자로서의 교사 개념에 대한 이론적 고찰
|
관리자 |
2002.05.01 |
253 |
34 |
이혁규/현장 연구 지원 제도의 현황과 개선 방향
|
관리자 |
2002.05.01 |
243 |
33 |
김영천/엎 클로스 앤드 퍼스널(Up close and personal):...
|
관리자 |
2002.05.01 |
255 |
32 |
6차/CROSS-CULTURAL STUDIES IN EDUCATION
|
관리자 |
2000.11.01 |
244 |
31 |
Jung-Ah Choi/In Search of Silenced Voice...
|
관리자 |
2000.11.01 |
211 |
30 |
Alec Gordon/A Critical Comparison of the...
|
관리자 |
2000.11.01 |
222 |
29 |
Hye-Young Jo/Complexity Within Ethnic Cu...
|
관리자 |
2000.11.01 |
245 |